자연과 가까이
자연과 천천히

ABOUT


리틀파머스는 자연에 대한 존경심, 심플하고 실용적인 디자인, 한땀 한땀 채워지는 손맛, 만든 분의 따듯한 마음과 정성을 담아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디자인을 생각합니다.

무엇을 더하려 하기보다는 소재 본래의 멋을 최대한 살리며, 재료를 새롭게 다루는 방법이나 기술의 생각이 친환경적인지를 우선 고려하며 디자인 개발 및 실행 전반에 있어 환경친화적인 생산 과정을 먼저 생각합니다.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는 소재를 사용하고, 불필요한 장식을 배제한 신발과 가방을 만들며, 장인의 손길이
묻어나는 핸드메이드의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합니다.



LEATHER

리틀파머스의 제품은 크롬 대신 식물성 성분(탄닌)을 이용해 가공한 베지터블 가죽을 워싱하여 완성된 워싱 베지터블 가죽과 도장을 하지않고 최소한의 염색 가공으로 만들어진 네추럴 크러스트 가죽으로 만들어집니다.
보다 친환경적인 공정과정으로 만들어져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고, 두껍게 코팅을 하지 않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느낌을 잘 살려주며 손자국, 습기, 유분 등에 흔적이 상대적으로 잘 생기기는 하지만 시간이 지나고 사용 감에 따라 자연스러운 에이징 & 태닝으로 가죽 본연의 멋스러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MAKE

리틀파머스의 제품들은 빈곤층 스스로 자립하고 지속 가능한 경제공동체를 형성한다는 취지로 설립된 예비사회적기업 , 고마운 사람에서 만들어지며, 전문기술자와 취약계층, 새터민 가족과 함께합니다.



리틀파머스 에코 라이프스타일샵

브랜드명과 동일한 이름 사용하는 little farmers 매장은 환경을 생각하고, 환경을 위한 소비를 만드는 에코 라이프스타일숍 (Eco life style shop)을 지향합니다.
환경과 재활용의 가치를 공유하는 브랜드, 사회적기업, 지역 공예작가의 상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편집 매장으로 슬로우 라이프 스타일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리틀파머스 한평공방


매장내 브랜드 체험형 공간으로 장인들이 한땀 한땀 따뜻한 마음과 정성으로 만드는 생산의 가치를 알리는 프로젝트로 내가 직접 만들어 가는 체험을 통해 물건을 만들어 갖는다는 자부심, 성취 감과 함께 물건의 소중한 가치를 스스로 알고 재사용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이끌어 내고자 마련되었습니다.
동시에 환경을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작가들을 소개하면서 손으로 만드는 창조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기회로 서로에게 배움을 주고 이야기를 나누며 편안하게 만나고자 합니다



리틀파머스 한평 갤러리

자연, 환경을 생각하며 작업 활동하는 작가와 디자이너를 소개하며 미술의 현장에 서 담아내는 환경과 재활용의 가치를 재조명하며 지속가능한 대안적 삶의 균형을 찾아가는 길에 즐거움과 위로를 함께 나누고 배우고 소통하는 작고 착한 공간입니다.



건강한 땅, 건강한 스타일, 건강한 삶을 추구하며 자연친화적이고 가치있는 소비를 지향합니다.

prev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