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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로그인이 안돼요~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해도 PC설정 문제로 로그인이 되지 않아
       불편을 겪고 계신다면 아래의 방법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 일반] 탭에서 "검색기록" 항목의 삭제 클릭 후, 임시 인터넷 파일과 쿠키를 삭제해 주세요.



      2. 검색기록 > 설정을 선택하신 후, 페이지를 열 때마다에 체크하신 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3. 보안 탭 하단의 모든 영역을 기본 수준으로 다시 설정을 선택한 후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선택하고 사이트 버튼을 클릭 후 리틀파머스
      사이트를 추가해 주세요.



      4. 제한된 사이트 선택 후 사이트 버튼을 클릭한 뒤, 웹 사이트 상에 리틀파머스가(http://littlefarmers.co.kr) 포함된 사이트를 선택하여 제거해 주세요.

           

      5. 개인정보 탭으로 들어가 기본값을 선택하고, 팝업 차단 사용에 체크가 되어 있다면 해제해 준 뒤,
      고급 탭에 들어가 고급 설정 복원을 선택해 주세요.



      6.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 중 도구 > 호환성 보기를 선택해 주세요. (비활성화 시 불필요)

  • Q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 상품에 대한 문의는 상품Q/A, 또는 고객센터 에 문의 하시면 답변을 드립니다.


      ※ 상품페이지 하단의 상품 이용후기를 이용하시면 다른 고객들의 의견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 Q교환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COMMUNITY > Q&A게시판 또는 온라인 고객센터 (070-5025-4833)로 교환의사를 알려주세요

      접수 없이 반송된 상품들은 처리가 지연되거나 그대로 반송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의 상표탭을 제거한 경우

      - 상품을 사용한 경우

      - 상품이 오염, 훼손된 경우

      - 상품의 정품 상자가 훼손된 경우

      * 교환은 물품수령후 7일 이내에 반송해주셔야 합니다(수령일은 조회가 가능합니다)


      의류의 경우 정품비닐,상표탭등이 원상태여야 함은 물론이고요.

      기간이 오래 지난 제품, 오염으로 손상된 제품은 절대 교환되지 않습니다.

      신발의 경우 정품 박스 훼손이 되면 안되므로 반드시 이중포장해주셔야 합니다.

      아니신 경우 상품을 보내셔도 반송처리됩니다.


      ★ 보내시는 곳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 93-75 어린농부 (리틀파머스 온라인 사업부)


       


      *주의*


      상품을 잘못 보내신 경우 추가 택배비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 Q상품 주문후 배송정보에서 휴대 전화번호나 주소지 변경 가능한가요?
    • 전화번호 변경및 주소지 변경은 입금전(결제전) 상태 전까지만 가능하며 배송준비중이나 배송완료시점에는 변경이 어렵습니다.
      입금(결제)이 완료된 이후로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가능여부 확인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제품에 이상이 있는것 같아 교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제품에 이상이 있는 부분을 Q&A 게시판에 올려주시거나 고객센터(070-5025-4833)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쇼핑몰 귀책사유(배송의 실수, 상품 수령 후 명백한 상품의 하자가 발견된 경우) 시에는 배송료등 추가 비용을 '리틀파머스 에서 부담하여 정삭적인 상품으로 교환 받으실 수 있습니다.

  • Q카드결제 후 주문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 주문취소 요청 후 취소완료가 되면 당사에서 카드사로 카드취소 요청을 하고,
      그 후 카드사에서 카드취소 진행을 하며, 취소 확인까지는 평균 4~5일 정도 소요됩니다.(영업일 기준)

      만약 신용카드사에서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환불처리 됩니다.

      ※카드사에 따라 취소 확인까지 기간이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부탁 드립니다.
      카드사에 환불처리 여부가 확인되지 않는다면 Q&A고객문의나 고객센터 (070-4165-6108)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 내해 드리겠습니다.

  • Q배송현황이나 주문상세정보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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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한 도서나 산간지역의 경우 2~4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으며,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배송을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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