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ODUCT SEARCH

Search:
 
자연과 가까이자연과 천천히
ABOUT




PHILOSOPHY

자연을 닮은 자연과 가까운 다양한 삶의 지혜와 방식 그리고 기술에 대해 생각합니다.
지속가능한 대안적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제품 디자인 에코 라이프 셀렉샵 한평공방 한평 겔러리 등 다양한 연계 기획으로 우리가 생각해 봐야 할 가치를 이야기합니다.
좋은 퀄리티 공정한 제작 방식 착한 디자인은 가장 기본이 되는 우리의 원칙입니다.
환경 동물 그리고 모든 생명들과 조화로운 삶을 위한 지속 가능성을 향한 우리의 여정은 계속 이어질 것입니다.




BAG

자연에 대한 존경심 심플하고 실용적인 디자인 한땀 한땀 채워지는 손맛 만든 분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담아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디자인을 생각합니다. 무엇을 더하려 하기보다는 소재 본래의 멋을 최대한 살리며, 재료를 새롭게 다루는 방법이나 기술의 생각이 친환경적인지를 우선 고려하며 디자인 개발 및 실행 전반에 있어 환경친화적인 생산 과정을 먼저 생각합니다.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는 소재를 사용하고, 불필요한 장식을 배제한 가방을 만들며, 장인의 손길이 묻어나는 핸드메이드의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합니다.



LEATHER

가죽의 사용에 있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방식을 선택합니다. 식물성 성분(탄닌)을 이용해 가공한 베지터블가죽을 워싱하여 완성된 워싱 베지터블 가죽과 최소한의 염색 가공으로 만들어진 네추럴 크러스트 가죽을 사용합니다.
보다 친환경적인 접근 방식의 공정 과정으로 만들어진 가죽은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고, 두껍게 코팅을 하지 않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느낌을 잘 살려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러운 에이징 & 태닝으로 가죽 본연의 멋스러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VEGAN LEATHER

가죽의 대안적 소재 페이퍼코튼레더[PAPER_COTTON_LEATHER]는 닥나무의 인피를 사용하여 만들어지는 한지를 자연섬유 코튼과 접목하여 새롭게 탄생한 식물성 한지가죽입니다.
닥나무의 섬유 조직은 천연 가죽의 구조와 유사하여 가죽처럼 보여지며, 정제되지 않은 닥나무의 싱은 자연의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100% animal-free 무독성 한지가죽은 지속가능한 혁신적인 소재로, 자연의 택스쳐 그대로 실용적인 디자인과 만나 가치와 멋을 담았습니다.



*PETA Approved / Cruelty Free / No Chemical / Eco Conscious Products
PETA(세계동물협회) 인증제품 / 동물학대 NO / 무독성 / 친환경제품

*PETA(People for the Ethical Treatment of Animals)는 동물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세계적인 동물보호단체입니다.
페이퍼코튼레더 모든 제품은 PETA(People for the Ethical Treatment of Animals)로부터 인증받은 비건(VEGAN) 제품입니다.





MAKE

리틀파머스의 제품들은 빈곤층 스스로 자립하고 지속 가능한 경제공동체를 형성한다는 취지로 설립된 예비사회적기업 고마운 사람에서 만들어지며, 전문기술자와 취약계층, 새터민 가족과 함께합니다.



리틀파머스 에코 라이프스타일샵

환경을 생각하고 환경을 위한 소비를 만드는 에코 라이프 스타일샵으로 매일의 삶을 풍요롭게, 일이 즐거워 지도록 돕는 생활 살림 용품들로 환경과 재활용의 가치를 공유하는 브랜드 사회적기업 지역 공예작가들의 다양하고 의미있는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한평공방


매장내 브랜드 체험형 공간으로 장인들이 한땀 한땀 따뜻한 마음과 정성으로 만드는 생산의 가치를 알리는 프로젝트로 내가 직접 만들어 가는 체험을 통해 물건을 만들어 갖는다는 자부심, 성취감과 함께 물건의 소중한 가치를 스스로 알고 재사용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이끌어 내고자 마련되었습니다.
동시에 환경을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작가들을 소개하면서 손으로 만드는 창조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기회로 서로에게 배움을 주고 이야기를 나누며 편안하게 만나고자 합니다



건강한 땅, 건강한 스타일, 건강한 삶을 추구하며 자연친화적이고 가치있는 소비를 지향합니다.